한가족 서비스는 장거리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께서 보다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대한항공만의 안내 서비스입니다.

<서비스 대상>

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고객

7세 미만의 유/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한 1인 고객

당일 타 항공사 연결편 승객 중 언어 소통 문제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고객 (한국 출발에 한함)

<서비스 절차>

탑승수속

인천공항 한가족 서비스 전용 카운터 : A2223

항공기 탑승

담당직원과 출국장으로 이동

ž면세품 구매 등 개인용무가 있는 경우에는 출발지 공항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목적지 도착

담당직원과 마중객 대기장소(도착 대합실)로 이동

ž한가족 서비스 이용 시에도 일반고객과 동일한 출입국 심사 및 세관 심사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.

ž항공기 도착 후 마중객이 기다리는 공항 대합실 및 현지 교통편 탑승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.

ž마중객과의 만남 및 현지 교통편 탑승 여부는 확인하지 않습니다.

ž출입국 심사 및 세관 검사 시 필요한 통역 서비스는 한가족 서비스 내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ž수하물 운반은 각 공항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연결편 이용 시

담당 직원과 연결편 탑승구로 이동

해외에서 타 항공사를 이용 후 대한항공으로 환승하는 경우,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에 도착한 시점부터 한가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해외 공항에서 타 항공사 항공기로 환승 시, 연결편 공항사정에 의해 한가족 서비스 담당직원의 동반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반 가능한 최종지점까지 안내해 드립니다.

 

<서비스 제공 공항>

지역
서비스 제공 공항
한국 서울/인천, 부산(환승전용 내항기 탑승시)
미주 괌, 상파울루를 제외한 전 취항 도시
유럽 런던, 파리, 프랑크푸르트, 로마, 프라하, 모스크바, 취리히
대양주 시드니, 오클랜드, 브리즈번

 

* 출발 및 도착공항이 모두 위에 해당하는 경우 한가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<신청 방법>

대한항공 서비스센터, 발권지점, 여행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신청 시 필요사항

도착지의 체류 주소, 전화번호 및 마중 가족 이름

서비스 신청 사유(연령상의 이유/소아 동반/연결편 탑승 시 도움 요청 등)

필요한 서비스 장소(출발공항/도착공항/환승공항)

 

<서비스 요금>

무료

 

<유의사항>

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.

공동운항편(Code Share)을 이용하는 고객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
) 델타항공(판매사)의 항공권을 구매하고, 대한항공(운항사)를 탑승하는 DL7859 (운항 KE017) 고객

) 대한항공(판매사)의 항공권을 구매하고, 에어프랑스(운항사)를 탑승하는 KE5901 (운항 AF267) 고객

출발 및 도착 공항이 모두 서비스 제공 공항인 경우에 신청 가능합니다.

해외 공항 사정에 따라 한국어 가능 직원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 

Posted by applyingus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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